본문 바로가기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[제품관련] 일반벽시계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
작성자 코맥스 (ip:)
  • 작성일 2012-03-08 20:17:5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985
평점 0점

시계를 받으셨는데 늦게 움직이는 시계 또는 멈춰있는 시계를 보시면
불량상품을 받아서 기분이 안 좋습니다.
판매자 또한 불량상품을 보내드려 너무나도 죄송스럽습니다.

그럴때, 간단하게 불량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먼저 건전지의 (+)극과 (-)극이 맞게 꼽혀있는지 확인해 줍니다.

 

건전지 장착여부에 이상이 없다면 건전지를 다시 뽑아낸 후에 건전지로 뒷면에 있는 시계 무브번트(건전지꼽는기계)를

너무 과하지 않은 정도로 2~3회정도 쳐줍니다.

 

저희쪽에서 제품 출고시 전 상품 작동테스트 후 출고됩니다.

택배과정에서의 충격으로 톱니 부분이 살짝 틀어진 경우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으나 적당한 충격으로

틀어진 톱니의 이빨이 서로 잘 맞아들어가 작동을 하게 됩니다

 

두가지 테스트 후에도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, 배송중 타 물건의 하중으로 인해 무브먼트가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.

 

이럴때에는 고객센터 031-752-2878로 연락주시면,
새 상품으로 교환을 해드리겠습니다.

고객님의 믿음에 보다 더 좋은 서비스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BANK INFO

국민은행/김경준

452902-04-097674

CALL CENTER

TEL031-752-2878

FAX031-721-6528

1:1상담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