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[결제관련]카드취소메일을 받았는데, 아직 취소가 안되어 있어요.어떻게 된건가요?
작성자 코맥스 (ip:)
  • 작성일 2012-03-08 20:08:4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941
평점 0점

카드승인취소의 경우 당사에서 취소요청을 하면 카드대행업체로 데이터가 넘어가고

그런 다음 카드사로 데이터가 넘어 가게 됩니다. 그 기간이 보통 3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고객님께 메일이 발송된 시점은 당사에서 취소요청을 넣은 시점에서 발송되므로

열흘 정도 후 카드사로 확인해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BANK INFO

국민은행/김경준

452902-04-097674

CALL CENTER

TEL031-752-2878

FAX031-721-6528

1:1상담 바로가기